㈜웰코스, 제7회 강원수출대상 우수상 수상
㈜웰코스, 제7회 강원수출대상 우수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2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화장품 해외수출실적 성과 공로 인정받아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지난 14일 제7회 강원수출의 날 기념식을 맞아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와 한국무역협회 강원지역본부가 주최하는 ‘제60회 무역의 날·제7회 강원 수출인의 날’ 기념식은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권혁열 강원특별자치도의장, 우철희 강원수출기업협회장을 비롯해 도내 수출기업인, 수출 유공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였고, 고금리, 원자재 가격상승 등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도 수출 노력을 지속해준 강원지역 기업들의 성과에 대해 축하하고, 향후 강원수출 확대를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 중 ㈜웰코스는 수출국가를 확장하여 22년 9월부터 23년 8월까지의 강원도 화장품 해외수출실적을 전년 동기간보다 25% 이상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해외영업부 박종하팀장도 강원수출유공자로서 함께 표창장을 받았다.

국내 최초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과일나라’를 출시한 ㈜웰코스는 후르디아, 어라운드미, 뮤겐스, 컨퓸 등 다채로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획기적인 마케팅과 활발한 수출활동을 통해 21년12월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23년 브랜드K에 선정되는 등 ‘K-beauty 알리미’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더불어 매년 강원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해 일자리창출에도 기여하며 사회적 기업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