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동국대학교 APP 동문의 밤 &경영인 대상 시상식 개최
2023 동국대학교 APP 동문의 밤 &경영인 대상 시상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대 회장에 박규승 회장 추대... "미래 세대 인성교육의 전당 지향“

2023 동국대학교 APP 동문의 밤 &경영인 대상 시상식이 12월 19일 오후 영등포 소재 공군호텔 3층 그랜드볼륨에서 성대히 치러졌다. 

동국대학교 APP과정(주임교수 남궁영훈) 총동문회(회장 김종우)가 주최한 '동국대학교 APP 동문의 밤 &경영인 대상 시상식‘은 15년 역사와 전통이 녹여진 보석 같은 상징으로 동문 누구나 손꼽아 기다리는 축제의 날이다.

300여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제1부 정기총회로 한수한 사무총장의 성원보고, 김종우 총 동문회장의 개회선언, 이수경 총동문회 재무차장의 APP 맹세낭독, 박정희 APP 사무총장의 APP 헌장낭독, 채동일 수석부회장의 내빈소개, 이윤희 수석부회장의 APP 2023년도 사업보고, 이충우 장희성 감사의 2023년 감사보고의 순서로 회의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2023년 사업 및 회계결산(전), 2024년 사업 및 예산(안), 정관개정 건(안), 2024년 총동문회 13대 임원(회장, 감사)선출 보고 건 등이 협의 후 의결됐다.

제2부 경영인 대상 시상식 및 13대 회장 취임식에서는 김종우 총 동문회장의 인사말, 유창렬 명예회장의 축사, 남궁영훈 주임교수의 격려사와 함께 시상식이 이뤄졌다. 이어 13대 박규승 회장 추대패 수여, 13대 박규승 회장 취임 인사말, 12대 김종우 회장에게 감사패와 순금 5돈이 수여 등이 이어졌다.

박규승 제13대 회장은 취임 인사말에서 "지금껏 모두가 잘해 오신 것만큼, 그 이상으로 힘을 쏟아 동국대학교 APP 위상을 재정립하고 미래세대를 위한 학문과 인성교육의 전당으로 뿌리내리는 데 힘을 쏟겠다"라며 "동문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 편달이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종우 총 동문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러분들 덕분에 부족한 제가 임기를 무사히 마치고 훌륭하신 박규승 회장님에게 이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동국대학교 APP 동문회를 위해 미력하나마 열심히 참석하고 보탬이 되는 일원이 되겠다"라고 했다.

2023 동국대학교 APP 경영인 대상은 민경의 (주)에프앤씨가멘트 대표와 최영도 (주)대산엠에스 대표가 수상했다. 이어서 동문회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이윤희 산악회장, 유재숙 골프회장, 최원영 볼링회장, 이종흥 문화예술봉사회장, 장명준 라이온스클럽회장, 황필건 체육대회 준비위원장이 각각 공로패를 수상했다.

제3부 동문의 밤에서는 유재숙 현정희의 시극 공연, 국영서 외 5인의 난타 공연, 명품 경매쇼, 이태환 가수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이후 행사 시작 4시간여 만에 참석자들은 아쉬운 정을 나누며 행사의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