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연말 맞이 취약 계층 대상 행사 및 물품 후원
모다모다, 연말 맞이 취약 계층 대상 행사 및 물품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2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지원부터 건강 상담 멘토링까지, 따뜻한 마음 나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연말을 맞아 취약 계층 대상으로 진행되는 각종 행사를 후원하고 생활용품, 화장품 등 물품을 지원했다.

모다모다는 민감한 두피, 알러지 및 각종 질환 등으로 염색이 어려운 ‘미용 약자’를 돕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사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해부터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가정에게 물품 및 문화 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9월부터는 혈액암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암 환자 대상으로 치료 비용 지원 및 건강 상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연말에도 모다모다는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사회 활동을 전개했다. 먼저 모다모다는 혈액암협회에서 주최하는 암 관련 의료 멘토링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괄사 키트와 헤어 커버 스틱 등의 물품 400여 개를 전달했다. 건강 상담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의료 전문의들이 참여해 환우들이 치료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향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식과 희망을 전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모다모다는 지난 16일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함께 한부모 가정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송년회 행사도 마련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식사뿐만 아니라 한부모가정에서 아이를 키우는 데에 도움이 되는 샴푸, 선크림 등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을 지원했다.

모다모다 마케팅팀 황진현 실장은 “보다 많은 사회 구성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연말 후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다모다는 취약 계층 대상 사회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