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연말 맞아 소외된 이웃 위한 나눔 실천 ‘훈훈'
밀크터치, 연말 맞아 소외된 이웃 위한 나눔 실천 ‘훈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함께새희망 통해 화장품 3억 2천여만원 상당 기부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터치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밀크터치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에 3억 2천여만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기부는 밀크터치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기부된 물품은 국내 취약계층 여성과 노인들에게 전달되어 이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밀크터치는 차별화된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깐깐한 효과 검증으로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2019년 런칭 이후 후원 취약지역에 밀크터치 제품을 후원하며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 ㈔해피기버를 통해 2억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 약 1만여 개의 화장품을 미혼모 가정과 저소득 청소년에게 전달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지파운데이션 등NGO 기관을 통한 후원활동도 진행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아낌없이 성원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전달된 밀크터치의 제품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