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올릭, 와디즈 펀딩 577% 달성
클린뷰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올릭, 와디즈 펀딩 577%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1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유래 성분 ‘로즈마리 엔드 엑토인 세럼’ 선보여

고기능성 클린뷰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올릭에서 지난 11월 6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로즈마리 앤드 엑토인 세럼’이 577% 펀딩 달성으로 첫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에서 선보인 올릭의 ‘로즈마리 엔드 엑토인 세럼’은 COSMOS-standard 를 획득한 영국산 로즈마리수 44%와 로즈마리 오일, 차세대 더마 성분으로 불려지는 엑토인을 더해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더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이 제품은 천연유래 성분을 95% 함유한 비건 화장품으로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화학적 점증제, 화학적 방부제, 합성향 등을 배제하고 오직 자연유래 성분만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저자극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적용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 예상 목표액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둠과 동시에 제품의 시장성을 확인한 올릭은 이를 발판삼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고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고기능성 클린뷰티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포부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올릭을 믿고 펀딩에 참여해 준 서포터님들께 감사하며 자연의 힘을 활용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올릭이 되도록 노렸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릭의 전 제품은 올릭 공식몰과 공식 스마트 스토어, 쿠팡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