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쿠팡 골드박스 특가 프로모션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쿠팡 골드박스 특가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1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에서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2세대 새치케어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의 쿠팡 골드박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소비자들은 단 하루 동안 인기 상품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모다는 금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역대 최대 할인율인 2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자체 개발한 신규 폴리페놀 공법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함유, 더욱 강력해진 새치 갈변 기능에 모발 코팅 효과를 갖춰 새치와 손상모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케어 샴푸다. 해당 제품 전성분은 국내 화장품법에 명시된 기준을 준수하여 편안한 새치케어를 제공한다.

모다모다 마케팅팀 황진현 실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모다모다의 새로운 새치케어 샴푸를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에 쿠팡 골드박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평소 새치케어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들이나, 연말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모다모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