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디자인 부문 우수성 인정 받아  
코리아나 화장품, 디자인 부문 우수성 인정 받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1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4개 부문 석권

코리아나 화장품의 4개 브랜드가 2023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지난 11월 30일 브론즈 본상(동상) 및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출품 브랜드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바이탈 라인 ▲ 라비다 선 솔루션 ▲ 텐세컨즈 리디자인 ▲ 앰플엔 블레미샷&인탱글샷이다.

브론즈 본상은 위네이지 프리미엄 로즈바이탈 라인이 수상했다. 핑크 빛 색상에 우아한 장미 패턴을 적용해 다마스크 장미꽃수,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 제품의 성분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 팩스타상은 라비다 선 솔루션, 텐세컨즈 리디자인, 앰플엔 블레미샷&인탱글샷이 수상했다. 라비다 선 솔루션은 고급스러운 색상과 아이콘으로 제품 이미지를 강화했다. 텐세컨즈 리디자인은 버튼형 립스틱과 빅사이즈 쿠션을 화려하고 유니크한 용기에 담아 호평을 받았다. 앰플엔 블레미샷&인탱글샷은 친환경 라벨과 미니멀한 단상자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35년 업력의 브랜드 가치를 디자인에도 담아내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추후에도 제품력과 브랜드 업력이 잘 드러나면서도 환경, 소비자들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디자인을 꾸준히 고안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다. 시상식은 지난 11월 30일 서울시 서초구 두성페이퍼갤러리에서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