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GenZ 세대 힙플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 오픈
세포라, GenZ 세대 힙플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 오픈하며 고객 접점 확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15일부터 더현대 서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뷰티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세포라 더현대 서울점은 GenZ 세대를 타깃 고객으로 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많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165㎡(50평) 규모로 입점했다. 세포라 코리아는 더현대 서울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전세계 뷰티 마니아들의 ‘뷰티 플레이스’인 세포라가 ‘GenZ 놀이터’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누구나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15분 메이크오버 서비스인 ‘BEAUTY PLAY!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와 타르트,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로에베 향수 등 세포라에서만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감각적인 뷰티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찾기 위해 더현대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세포라는 더현대 서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10시 30분부터 세포라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을 한 더현대 서울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세포라 컬렉션의 컨투어링 팔레트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15일 오후 2시, 16일과 17일 오전 11시부터 매일 세포라 더현대 서울점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세포라 입점 브랜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에는 12만5천원 상당의 조이바 로즈 골든 럭셔리 브러시, 16일에는 3만 2천원 상당의 타르트 아마조니안 팔레트, 17일에는 9만6천원 상당의 바이오상스 스쿠알란+펩타이드 아이 젤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세포라 더현대 서울점 전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고, 세포라 앱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코드로 ‘더현대서울’을 입력하면 홀리데이 마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포라 관계자는 “세포라는 타깃 고객의 이동 경로에 오프라인 매장이 위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 충분히 검토한 끝에 ‘더현대 서울’에 입점했다.”며, “세포라와 더현대 서울은 ‘고객 경험’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한다는 점에서 교집합이 이룬다. 더현대 서울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가슴 뛰는 뷰티 플레이스’를 지향하는 세포라의 감각적인 뷰티 큐레이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포라는 2019년 10월에 1호점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해,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온라인 몰을 운영 중이다.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 및 앱에서 ‘타르트’, ‘펜티 뷰티’,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나타샤 디노나’, ‘로에베’, ‘닥터 데니스 그로스’, ‘선데이 라일리’ 등 글로벌 프리미엄 제품을 독점 전개하여 구매 대행으로만 만날 수 있던 해외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에스티로더’ ‘프레쉬’ ‘바비브라운’ 등 클래식 브랜드, ‘탈리다쿰’, ‘테’ ‘디 오디너리’ 등 핫 라이징 브랜드까지,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바디&핸드 등 카테고리별로 세포라가 큐레이션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