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올리브영 어워즈 6연속 수상 마스크팩, 패드까지 ‘2관왕’
메디힐 올리브영 어워즈 6연속 수상 마스크팩, 패드까지 ‘2관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1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카테고리 6년 연속 수상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출시 1년 만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수상하며 2관왕 달성

No.1 마스크팩&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올리브영 어워즈’ 2관왕 수상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DDP 아트홀 및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어워즈 수상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즐기는 뷰티&헬스 대축제다. 최대 1만 5천 명 이상의 많은 소비자들이 참석 예정인 이번 행사에서는 엄선된 수상 브랜드만이 참여해, 어워즈 수상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메디힐은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가 마스크팩 부문 1위,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가 패드 부문 위너(WINNER)로 선정되며 총 2개 제품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긴급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올리브영 어워즈 6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베스트셀러다.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는 잡티 흔적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진정흔적패드로, 넉넉한 크기의 라운드형 네모 형태의 패드가 넓은 피부 면적도 가뿐히 케어해 효능은 물론 사용 편의성까지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급격하게 성장 중인 미국 패드 시장에 진출하여 1년 만에 미국 아마존 토너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까지 수상하면서 글로벌 메가 히트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메디힐은 이번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서 ‘메디힐 연구소’ 컨셉의 이색 부스를 선보인다. ‘메디힐 연구소’ 부스에서는 수상 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부스를 방문해 ‘메디힐 연구소 퀴즈’의 정답을 맞춘 방문객은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선물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의 어워즈에서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 정말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메디힐의 제품들을 보다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부스에 방문하셔서 메디힐과의 특별한 시간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힐은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수상 제품 2종을 ‘어워즈 기획 세트’로 한정 판매 중에 있다.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는 본품 10매에 2매를 추가 증정하고,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는 본품 100매와 함께 리필 100매,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2매를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