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홀리데이 시즌 다양한 구성 기프트 세트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시즌 다양한 구성 기프트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2.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 선물로 안성맞춤

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선물할 아이템을 많이 찾게 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들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가 모두포함 되었으며, 판매 채널별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함께 구성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판매되는 ‘디럭스 원더’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인 ‘브룸 드 마로크’를 함께 구성해 겨울철 열악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진 모발과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실키 샤인 듀오’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를 함께 구성해 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한 사용으로 모발 끊어짐, 정전기, 열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부드럽게 정돈된 스타일을 장시간 유지해 준다. 주문 시 포장요청을 할 경우 제품 수량과 크기에 맞는 브랜드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루미너스 원더’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에 휴대가 간편한 15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으로, 여행을 많이 가게 되는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당일배송 시스템인 오늘드림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으로 인해 선물 준비가 늦어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연령대별로 선물을 구매하는 채널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유통 채널별로 각기 다른 구성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가 모두 포함된 구성이기 때문에 받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 함께 구성된 제품을 선택하면 선물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