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화해 2023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서 1위
토니모리, ’화해 2023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서 1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 영예

토니모리는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이 ‘화해 2023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의 ‘신제품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국내 2030 여성 80%를 회원으로 보유한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다. 인기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앱 유저의 리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화해 2023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신제품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오일이 93% 함유되어 순하고 말끔하게 피부를 클렌징 해 주는 제품이다. 주 원료로는 온화하고 따뜻한 기후의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을 사용했으며, 이 원료는 피부에 수분을 저장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그래서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에 중요한 기초 단계인 클렌징 단계에서 자극을 최소화하고 촉촉하게 세안하기 좋다.  

또한, 독일 더마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부터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많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 시림 없이 블랙헤드부터 화이트헤드, 초미세먼지는 물론 두꺼운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민낯 안색과 피부 결, 피부 각질, 피부 속보습 개선 효과가 있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은 뛰어난 제품성을 바탕으로 ‘화해 2023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 ‘신제품 클렌징 오일 1위’로 선정되면서 다시 한번 제품력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