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고객 대상 더욱 새로워진 혜택!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더욱 새로워진 혜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0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 개편

이니스프리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을 개편했다.

이니스프리는 고객 멤버십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12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워진 혜택을 마련했다.

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비롯해,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이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 ▲이니스프리 베스트 스킨케어 10% 추가 할인 쿠폰 등 총 7만원 상당의 7가지 쿠폰팩을 지급한다. 각 쿠폰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새롭게 마련한 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혜택 접근성을 더욱 높이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멤버십은 등급별 할인과 쿠폰, 뷰티포인트 적립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쓰면 쓸수록 더 많은 혜택으로 돌려주기 위한 제도다. 직전 6개월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웰컴, VIP, 그린티클럽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으며 등급이 높아질 수록 혜택은 더욱 커진다.

역대급 혜택으로 새롭게 개편된 ’이니스프리 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www.innisfre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