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4종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4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2.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클렌징 워터와 에멀젼의 듀얼 클렌저

네이처리퍼블릭이 클렌징 워터와 립앤아이 리무버의 장점을 한 번에 담은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

‘심플 오프 페이스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프레쉬 토너 타입의 워터층과 에멀전 혹은 오일층으로 구성된 듀얼 텍스처로 베이스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워주는 올페이스 메이크업 리무버다. 워터층와 에멀젼(혹은 오일)층이 4:6의 환상의 비율로 구성돼 클렌징 워터의 순한 사용감은 살리는 동시에, 진한 메이크업도 가볍게 씻어낼 수 있도록 클렌징 효과는 강화했다. 특히 에멀젼 2층 제형 제품은 흔들고 나서 2층의 제형이 고르게 섞여서 오랜 시간 유지되기 때문에, 보통 2층으로 구성된 클렌저 제품이 제품을 흔들고 나면 빠르게 분리되어 불편한 고객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사용법은 듀얼 텍스처가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든 후, 화장솜에 적셔 눈가와 입술 등 클렌징이 필요한 부위를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오래 문지르지 않아도 간편하게 대고 있으면 베이스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가능하다. 용량은 240ml 대용량 사이즈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며, 함께 지울 수 있는 화장솜까지 함께 동봉됐다.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밀싹과 어성초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센서티브 프레시 (그린), △저온 압착 공법으로 얻은 유자씨오일을 함유해 생기 있는 클렌징을 도와주는 퓨어 릴리프 (옐로우), △작약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딥 모이스처(핑크),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터 프루프 퍼펙트 (네이비)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4종 모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 걱정을 최소화했고, 까다로운 이탈리아 V-label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제품별 기능에 따라 임상테스트를 설계하여 센서티브 프레시 제품은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 퓨어릴리프 제품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테스트 완료, 워터 프루프 퍼펙트 제품은 풀 메이크업 2차 세안 테스트를 완료하여 효능성 및 안정성에 대해 검증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 상품기획 박미옥 이사는 “립 앤 아이 리무버처럼 확실하면서도, 클렌징 워터처럼 가볍고 촉촉한 올인원 클렌저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어 클렌징과 보습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클렌징 제품을 개발했다”면서, “클렌징 워터처럼 사용해 데일리 메이크업 및 클렌징 용으로 사용해도 좋고, 리무버처럼 무거운 메이크업을 클렌징할 때 사용해도 좋다.”라고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하이 퍼포먼스 뷰티 바이 네이처’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고기능성 자연 성분을 담은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추구하며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