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진저슈가 멜팅 밤 
에뛰드, 진저슈가 멜팅 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1.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립케어 동시 케어 립밤

‘에뛰드’에서 진저슈가 멜팅 밤을 한정 제품에서 정식 출시 제품으로 선보인다. 

에뛰드의 ‘진저슈가 멜팅 밤’은 지난 9월 카톡 이모티콘 캐릭터 ‘베어꾸’와 콜라보를 하여 주목을 받았던 ‘베어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진저슈가 멜팅밤을 접한 소비자들은 ‘역시 진저슈가다!’ ‘립케어의 강자 같다’ ‘컬러까지 너무 예쁘다’ 등등의 높은 만족도를 보인 제품이기도 하다. ‘진저슈가 멜팅 밤’은 소비자들의 끈임없는 온고잉 출시 요청에 힘입어 이번 11월부터 한정이 아닌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진저슈가 멜팅 밤’ 보편적인 멜팅 립밤 제형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입술에 매끄럽고 뭉침없이 발리는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텁텁함 없이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윤슬광으로 끈적임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특징이며, 첫선명하게 물드는 과즙 발색으로 출시때부터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제품이다.

립케어 베스트 제품인 진저슈가 라인의 멜팅 밤은 틴트와 립밤을 따로 바를 필요없이 컬러와 케어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지금처럼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활용도가 큰 제품이다. 게다가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하여 한국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진저슈가 멜팅 밤’ 5종은 말갛고 청아한 고발색의 과즙 컬러들로 구성되어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입술에 예쁘게 물드는 색상들로 매일 손이 자주 가는 데일리한 컬러이다. 남녀노소 365일 촉촉한 입술과 생기를 가져다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