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ㆍ시럽 샷 멜팅 밤 
더샘,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ㆍ시럽 샷 멜팅 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1.2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하게 빛나는 컬러 스틱 밤으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이 건조한 겨울철에도 수분 가득한 광택감을 연출해주는 ‘새미스’ 립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샘의 신제품 새미스 립 라인은 투명한 물빛이 스민 듯한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와 광택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새미스 시럽 샷 멜팅 밤’ 등 총 2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는 풍부한 수분감이 에이드처럼 촉촉하게 스며들어 맑고 영롱한 광택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틴트다.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한 느낌 없이 선명하고 영롱하게 쌓이는 빌더블 텍스처로 가볍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랜딩 티의 유니크한 무드를 담은 ’01 자몽 허니’, ’02 피치 우롱’, ’03 리치 캐모마일’, ’04 바이올렛 진’, ’05 로즈 히비스커스’, ’06 애플 시나몬’ 등 총 6종이다.

새미스 시럽 샷 멜팅 밤은 달달한 시럽이 녹아든 듯 투명하면서 쫀쫀하게 빛나는 광택 립을 연출해주는 컬러 스틱 밤이다. 입술에 닿는 순간 멜팅되는 텍스처로 컬러는 생기를 더해 주는 ’01 애플 샤워’, ’02 피치 콧’, ’03 누가 피넛’, ’04 그레이프 잼’, ’05 피그 뮬리’ 등 총 5종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마치 Y2K 시절을 연상시키는 립글로스를 듬뿍 바른 듯한 글로우 메이크업의 인기는 FW 시즌에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라며, “신제품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ㆍ시럽 샷 멜팅 밤’은 끈적이는 두꺼운 오일 느낌이 아닌 산뜻한 수분광으로 선명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