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여성전용 "매직" 탄생
젊은 여성전용 "매직" 탄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4.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피어리스(대표:趙重敏)은 젊은 여성을 위한 신제품 매직의 탄생을 기념하는 매직 탄생기념 대축제를 개최해 화제다. 지난 17일 서울 롯데월드 호텔 및 18일 워커힐 호텔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의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계속됐다.



전국 각지역을 대표하는 대리점 사장 및 코너 사장 4천여명을 초청하고 피어리스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는 매직 탄생기념 대축제는 당사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피어리스 기술 연구소와 제품 개발팀에서 매직 제품의 특징, 효능 및 우수성을 설명하고 미용과에서 매직 기초 및 색조를 이용한 메이크업쇼를 실시했다.



아울러 임하룡, 전유성, 진미령, 김학래등의 진행으로 각종 공연및 장기자랑대회, 행운권 추첨 등의 순서가 마련됐다. 행운권 추첨에서는 무비 카메라, 비디오TV, 가스오븐렌지 등이 증정되며 장기자랑대회 입상자에게는 뻐꾸기 시계가 증정됐다.



이번에 발매된 매직 색조 및 기초제품은 젊은 여성을 위해 피어리스에서 개발한 신제품으로 젊은 여성의 피부에 적합한 성분만을 택하여 특수 처방 설계한 젊은 여성 전용의 고기능성 패션화장품. 기초 8품목, 색조5품목으로 구성된 피어리스 매직시리즈는 젊은 여성에게 맞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피부타입별로 구분, 실속있고 합리적인 가격, 세련되고 깜찍한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직 기초는 중, 건성 피부용과 지, 복합성 피부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매직 색조는 감각있는 칼라 구성으로 개성있는 젊음을 창조해 주는 젊은 나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