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문제성 두피 위한 안티 블레미쉬 라인 2종
닥터방기원, 문제성 두피 위한 안티 블레미쉬 라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0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해진 두피 급속 진정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문제성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안티 블레미쉬 라인’을 6일 새롭게 내놨다.

닥터방기원의 신제품은 안티 블레미쉬 샴푸와 안티 블레미쉬 스칼프 토닉 두 가지로 라인업됐으며, 화학적 시술이나 스트레스, 외부 환경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 시켜준다.

싱그럽고 상쾌한 아로마 사이프러스 향이 매력적인 안티 블레미쉬 샴푸는 임상 시험을 통해 두피 진정 효과가 입증됐다. pH 5.5의 미산성 제형이 두피 자극을 줄여주고, 무너진 pH 밸런스를 정상화 시켜 건강한 두피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안티 블레미쉬 스칼프 토닉은 흘러내리지 않는 젤 투 버블의 트랜스포밍 텍스처를 적용해 시중에 출시된 스칼프 토닉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두피에 닿는 순간 미세 버블이 형성돼 두피에 밀착,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고, 미세 버블의 마사지 효과로 자극 없이 빠른 두피 진정을 돕는다. 뭉치거나 떡짐 없는 산뜻한 마무리로 언제 어디서나 진정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뿌릴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두피 진정과 두피 환경 개선에 효과적인 ‘Canadian Willowherb’와 ‘DPCalm’ 등 특허성분이 처방됐고, BHA가 두피의 피지와 과다 각질을 제거하고 청결하게 유지시키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안티 블레미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제품인 ‘노워시 미라클 헤어 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