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퍼피글로우틴트’ 올리브영 입점
입큰 ‘퍼피글로우틴트’ 올리브영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만 뷰티 유튜버 안다 공동개발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신제품 ‘퍼피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

‘퍼피 글로우 틴트’는 입큰이 다양한 콘텐츠와 감각적인 메이크업으로 사랑을 받는 구독자 122만 뷰티 크리에이터 ‘안다’와 약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안다와 진행한 선런칭 마켓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높은 판매량으로 화제가 되었다.

입큰의 신제품 ‘퍼피 글로우 틴트’는 수분 가득, 젤리 텍스처의 제품으로 53% 수분 세럼과 최적의 오일 배합으로 완성된 수분 세럼 젤 베이스와 허니 워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젤리 텍스처 특유의 끈적임과 답답함을 개선해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산뜻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평면적이고 밋밋한 입술에 통통하게 차오르는 3D 입체 광택을 통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맑고 선명한 컬러 그대로 스미듯 착색되어 오랜 시간 지속 가능한 생기 가득 키치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웜 베이스 ‘리치 봉봉’, 쿨 베이스 ‘모브 문’. 웜 포인트 ‘쥬시 캐롯’, 쿨 포인트 ‘핑크 베어’, 웜, 쿨 모두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애플 콕’ 총 5종으로 퍼스널 톤에 맞는 웨어러블하고 레이어링 조합이 용이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입큰의 ‘퍼피 글로우 틴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이넬트리 공식몰, 이넬트리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3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립 펜슬 정품 증정과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해 추가적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