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30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 세트 출시
클리오, 30주년 기념 스페셜 기획 세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과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

㈜클리오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클리오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과 리미티드 제품으로 구성한 ‘30주년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클리오 30주년 기획세트는 30주년 기념 한정 컬러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과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와 함께 △‘스페셜 파우치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은 뉴트럴 톤을 위한 커스톤 마이징 팔레트로 30주년 한정 컬러로 출시됐다. 제품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은 해당 제품은 웜,쿨 모두 웨어러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뉴트럴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06 뉴트럴 스파클’은 30주년 기획세트로만 만나볼 수 있다.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킬 커버 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미 글로우 쿠션으로, 매끈하게 착 붙는 초밀착 글로우가 특징이다. 해당 쿠션은 스킨케어 에센스 함유로 피부의 윤기를 살려주고 맑고 세련된 피부를 연출해준다. 30주년 기획세트에서는 ‘02 란제리’와 ‘03 리넨’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눈가 위에 부드럽고 섬세한 드로잉이 가능한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의 베스트 컬러 ‘02 브라운’ , 젤 포뮬라 베이스로 번짐 걱정 없는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01 롱컬링’ 옵션으로 기획세트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30주년 기획세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11월 1일 출시되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클럽 클리오몰에서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30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올해 11월 말 클리오 30주년을 맞이하여 ㈜클리오 브랜드들이 한데 모인 다양한 프로그램의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