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디어달리아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멀티 유즈 하이라이터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화려한 조명을 받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스포트라이터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GLITZ GLOW HIGHLIGHTER)’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부터 바디까지 포인트가 필요한 부위 어디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유즈 하이라이터로, 베이크드 제형이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발색돼 빈틈없는 완벽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샴페인 핑크, 퍼플, 핑크, 블루 등 컬러 선택 폭이 넓은 6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입체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볼드한 크리스탈 펄 피그먼트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찬란히 빛나는 하이 샤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3가지 다채로운 컬러 글리터가 믹스돼 있어 레이어링 할수록 한층 더 화려한 색감과 반짝임을 경험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 본품 구매 시 적절한 모량과 정교한 컷팅으로 펄 입자가 고르게 발색되도록 도와주는 ‘글리츠 하이라이터 브러쉬’를 증정하며,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7일간 무료배송 혜택 및 적립금을 제공한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글리츠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11월 1일부터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www.deardahlia.kr)과 디어달리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