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 오픈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3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에서 마주하는 무한한 가능성의 섬

이니스프리가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를 오픈하고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는 이니스프리가 전개하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을 소비자들이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된 플래그십 스토어다. 도심에서 마주한 섬을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공간이 특징이며, 이니스프리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 섬을 모티브로 한 케이크, 파르페, 칵테일 등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디아일 성수 메인 공간은 스토어와 카페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자연이 느껴지는 디아일 스톤(바위 오브제)과 식물, 평지가 없는 섬처럼 완만한 경사와 겹겹이 레이어드 된 인테리어로 새로움을 더했다. 디아일 성수는 실제 자연과 미디어 속 자연, 디아일만의 자연이 만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색다른 공간이다. 특히, 디아일에서 영감받은 신제품 ‘아일 넘버 핸드크림’과 상상 속의 섬을 담은 캔들 블록을 나만의 취향을 담아 완성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을 디아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코트야드 공간은 펫 프렌들리 존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브랜드 팝업 공간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주제의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근간이 되는 성분인 그린티의 개척, 발견, 창조의 과정을 레일 위 아트워크로 만나볼 수 있고, 그린티 성분의 헤리티지, 신비로운 효능에 대한 스토리도 소개된다. 또한, 그린티 성분이 다양한 효능 성분과 결합해 탄생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퀴즈 이벤트, 해시태그 인증을 통한 나만의 라벨 만들기 이벤트, 신제품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 장벽 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거울 포토존이 마련되어 풍성한 즐길 거리를 더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는 이색적인 대자연을 표현한 공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디저트 및 전용 제품을 통해 새로워진 이니스프리를 다양한 감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최근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원영&민규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는만큼 디아일 성수와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즐기고 공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