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세타필®, 'PRO AD 더마 3종’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PRO AD 더마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성 민감 피부 위한 병의원 전용

갈더마코리아㈜는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의 ‘PRO AD 더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타필® PRO AD 더마’는 갈더마의 76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해 만성 민감 피부 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시킨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임상에서 3만 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검증된 세타필®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만성 피부 자극 증상을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에 영양감을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세타필® PRO AD 더마 라인은 워시, 모이스춰라이저, 크림 3종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보습 단계까지 집중적인 민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세 가지 제품에는 피부 보습 인자를 생성하는 필라그린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킬 수 있다.

‘세타필® PRO AD 더마 리스토어링 워시’는 8가지 보습 성분과 비타민 E를 함유해 민감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 중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세타필® PRO AD 더마 리스토어링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애드-리실®(AD-Resyl®) 성분을 함유해 경피 수분 손실을 개선하여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돼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세타필® PRO AD 더마 리페어 크림’은 애드-리실®(AD-Resyl®) 성분에 콜로이달 오트밀(Colloidal Oatmeal) 성분이 추가돼 피부 건조로 인해 가렵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사용 후 1시간 안에 피부 보습 수준을 45% 증가시키고, 최대 48시간 동안 깊은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해 극심한 민감 피부에 효과적이다.  

갈더마코리아 컨슈머케어 사업부 민혜진 브랜드 매니저는 “세타필® PRO AD 더마 3종은 만성 민감 피부 문제로 병의원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피부 전문가들에게 오랜 기간 인정받아 온 세타필®의 효과를 강화한 만큼 더욱 세밀하고 맞춤화된 민감 피부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