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하트 잼 글로우 립’ & ‘브이 쉐딩 블렌딩 스틱’
페리페라, ‘하트 잼 글로우 립’ & ‘브이 쉐딩 블렌딩 스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탱글한 입술 연출 생기있는 발색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잼처럼 녹아드는 글로우한 쫀득잼광 ‘하트 잼 글로우 립’ 과 슥-발라 연출하는 착붙 음영 스틱, ‘브이 쉐딩 블렌딩 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3년 11월 전격 출시되는 ‘하트 잼 글로우 립’과 ‘브이 쉐딩 블렌딩 스틱’은 립&쉐딩 맛집 페리페라가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하트 잼 글로우 립’은 소프트한 멜팅 포뮬라로 시럽을 부은 듯 코팅되는 매끈광막이 탱글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립 라인에 딱 맞는 하트 모양으로 더 정교하게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클릭 타입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데일리 글로우 립 제품이다. ‘하트 잼 글로우 립’은 말갛고 생기 있게 발색되는 라이블리한 컬러 계열의 6가지의 컬러들로 출시되었다.

브라이트 피치 코랄 컬러 ▲1호 피치퐁듀는 웜톤에게 추천하며, ▲2호 베리밀크티는 딸기 토핑을 톡톡 올린 듯 데일리하게 사용 가능한 베리 핑크 컬러이다. ▲3호 자몽크러쉬는 자몽을 스퀴즈 한 듯 상큼한 코랄 레드 컬러, ▲4호 허니너트는 자몽을 꿀 바른 달달한 누디 베이지 컬러이며, ▲5호 베리콕은 베리빛 쿨 푸시아 핑크 컬러로 쿨톤에게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6호 버찌스무디는 갓 딴 버찌를 머금은 듯 진한 보랏빛 쿨 모브 핑크 컬러이다.

‘하트 잼 글로우 립’은 10월 23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에이블리, 지그재그에서 선런칭을 진행하며 9일간 최대 27% 할인가로 선보인다. 선런칭 기간 동안 하트잼 글로우 립 2개 구매시 하트잼 미러 그립톡 증정(주문건당)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페리페라 2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의 5%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브이 쉐딩 블렌딩 스틱’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브이 쉐딩과 동일한 컬러 계열로 굴곡진 부분에도 세밀하게 사용할 수 있는 쉐딩 스틱이다. 뭉침 걱정 없는 발림성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연스러운 블렌딩 효과와 모공 블러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끝이 뾰족한 v-물방울 쉐입으로 정교하게 연출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브러쉬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브이 쉐딩 블렌딩 스틱’은 피부 톤에 따라 골라 쓰는 3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출시되었다.

소프트 브라운 컬러 ▲1호 내추럴 브라운은 내추럴 웜톤에게 추천하며, 베이직 브라운 컬러 ▲2호 딥 브라운은 딥 웜톤에게 추천한다. 노란기 없는 부드러운 애쉬 그레이 컬러 ▲3호 그레이쉬 쿨은 쿨톤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