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핑카이브 컬렉션’ 
에뛰드, '핑카이브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2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비바 마젠타부터 페일 로즈까지, 핑크 총 출동 

'에뛰드’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설레는 겨울의 감성을 다채로운 핑크 컬러로 담아낸 아카이브 컬렉션’이다.

‘핑카이브 컬렉션’은 핑크 덕후들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에뛰드의 대표상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브랜드 @mafavarchive(마이페이브아카이브) 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되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는 부드럽고 고운 스웨이드의 텍스처의 웜핑크 아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핑크 음영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별, 딸기, 하트, 리본 등 마이페이브 아카이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하여,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는 23년 컬러 트렌드인 비바 마젠타 색상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스머징 되는 뽀송 벨벳 틴트이다. 수분을 머금은 듯 편안한 베이스가 뭉침이나 끼임 없는 매끈한 입술로 완성시켜주며, 부드럽게 스머징되어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뛰드의 베스트 제품인 픽싱 틴트 라인의 한정 스폐셜로 출시된다.

 ‘하트 플러터 블러셔’는 말린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MLBB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러블리한 치크 표현이 가능하다.

에뛰드 관계자는 “핑크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에뛰드와 마이페이브아카이브의 콜라보 굿즈도 함께 출시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