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라잇썸)과 함께 허니 멜팅 립 화보 공개 
LIGHTSUM(라잇썸)과 함께 허니 멜팅 립 화보 공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글로시 립 5가지 신규 컬러 출시 예정 

네이처리퍼블릭이 인기 걸그룹 LIGHTSUM(라잇썸)과 함께한 허니 멜팅 립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컬러와 컬렉션을 보유한 브랜드답게 발랄하고 팔색조 같은 매력의 LIGHTSUM(라잇썸)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LIGHTSUM(라잇썸)은 23 F/W 신제품을 활용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은 물론 통통 튀는 입술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품은 ‘허니 멜팅 립’으로 6차 재입고가 이루어질 만큼 상반기 이슈가 된 제품이다. 

‘허니 멜팅 립’은 맑은 컬러 광택감에 식물성 오일과 마누카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탕후루처럼 반짝이는 고발색 고광택의 ‘탕후루 립’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환절기 촉촉한 보습 효과는 물론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를 사용해 립글로스를 바른 듯한 효과를 줘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0월 말 신규 컬러 5가지를 선보이며,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될 예정이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통통 튀는 LIGHTSUM(라잇썸)은 최근 미니 2집 ' Honey or Spice (허니 오어 스파이스)’를 발매하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만큼, SNS 챌린지 등 다양한 마케팅도 함께 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허니 멜팅 립은 상반기 출시 이후 6차 재입고 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히트 상품”이라며 “가을 무드에 잘 어울리는 신규 컬러 출시에 앞서 인기 걸그룹 라잇썸과 화보도 공개하게 됐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을 담은 자연의 색, 네이처 팔레트 (Nature Color & Ingredient, Nature Palette)’ 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감도 높은 자연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감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