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메르시에,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
로라메르시에,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1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단 한번! 가을 여심 사로잡는 한정판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이달 17일 한정판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라 메르시에는 연 1회 가을 시즌에만 한정판 아이새도우 팔레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에는 싱글(1구)의 단품 아이새도우만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한정판 팔레트는 출시와 동시에 조기 품절될 만큼 인기다. 지난해에는 베스트컬러 6종이 포함된 12구 구성의 제품을 출시했는데 네이버 라이브 방송 판매 시작 15분만에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올해 출시되는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기존에 없던 8가지 신규 색상으로 구성돼 소장가치가 뛰어나다. 제품명과 같이 꽃잎을 물들이는 듯한 자연스러운 로즈빛 색상이 특징으로 가을을 맞아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팔레트 하나에 부드럽고 깔끔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매트한 질감부터 은은한 광채로 빛나는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쉬머 제형이 고루 담겨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로라 메르시에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소프트한 입자는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밀착돼 선명한 발색과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 상단에는 로터스(매트), 하이드렌지아(쉬머), 튤립(매트), 사쿠라(쉬머) 색상이, 하단에는 로즈(쉬머), 포피(매트), 아이리스(쉬머), 달리아(매트) 등 총 8가지 색상이 담겨 있다. 매일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베이스 색상은 물론 강렬한 음영을 위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화사한 데일리룩부터 연말 그윽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69,000원대다.

로라 메르시에는 17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N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론칭하고 푸짐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진행 중 구매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중복 할인이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또한 18일 오후 12시까지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파우더와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며, 신제품을 포함해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로라 메르시에의 한정판 캔버스 에코백이 선착순 증정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정가 39,000원 상당의 프리셔스 타이딩스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과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를 증정하며, 퀴즈 이벤트 정답자를 추첨해 루스 세팅 파우더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 메르시에 관계자는 “매년 이맘 때 출시되는 한정판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소장가치가 높아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아이즈 인 블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로라 메르시에 전국 백화점 및 시코르,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로도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