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꿀잠광채’ 피부 연출 신제품 ‘밀키 글로우 쿠션’
밀크터치, ‘꿀잠광채’ 피부 연출 신제품 ‘밀키 글로우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1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한 광채 피부 연출, 24시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 지속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밀키 글로우 쿠션(이하 밀키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밀키 글로우 쿠션은 잠깐의 ‘꿀잠’을 자고 난 후 피부의 생생한 윤기를 표현한 ‘꿀잠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내추럴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면서도 초밀착 스킨핏 포뮬러로 24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촘촘한 메쉬망과 워터홀 퍼프는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워터&토닝 에센스(60%)와 글루타치온 등 강력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화사한 톤의 뉴트럴 핑크 베이스 ‘01 로지 아이보리’ △생기 있는 톤의 맑은 상아빛 베이스 ‘02 바닐라 아이보리’ △차분한 톤의 건강한 뉴트럴 베이지 ’03 내추럴 베이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키 글로우 쿠션은13개월 동안 밀터메이커의 의견과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각자의 피부톤에 맞춰 꿀잠광채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와 포뮬러를 선정한 뒤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밀키 글로우 쿠션’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