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1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간단하게 끝내는 퍼펙트 홈 케어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단계 고농축 주름케어로 피부의 생기를 살려주는 스킨케어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를 출시했다.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채우고,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가꿔주는 리프팅 크림앰플이다. 보습부터 영양&탄력, 표정 주름까지 단계에 걸친 섬세한 케어로 피부샵에서 관리받은 듯 홈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안정성 테스트 결과 비(무)자극 판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멀티 케어가 가능한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펩타이드는 PTD 공법 적용으로 더욱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다. PTD(Protein Transduction Domain)란 단백질, 펩타이드 등의 고분자 기능성 유효성분을 피부장벽으로 투과하여 피부층 깊은 곳에 위치한 목표 세포에 전달 하는 최첨단 생명 공학 기술로 피부 흡수율을 높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효과를 자랑한다. 크리스테 마린 스템셀은 지중해의 보물, 살아있는 줄기 세포라 불리며, 피부 영양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콜라겐, 저분자HA 등 다양한 효능 성분이 피부 4대 고민으로 불리는 주름, 탄력, 미백, 수분에 도움을 준다.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고르게 흡수 될 수 있도록 돕는 유백색의 글루 앰플 제형은 부드러우면서 빈틈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쫀쫀하고 광나는 피부 결과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 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토니모리답게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용기로 제작되었다. 제품의 모든 부품이 재활용이 가능하며, 리필 용기를 이용해 내용기 교체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 론칭을 기념하여 10월 한달간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의 본품과 리필 구성에 더불어 증정품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바이오 이엑스 셀 펩 타이드 아이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