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재창조 메이커'
에뛰드, '재창조 메이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끗 차이로 예뻐지는 쉐딩 스틱

‘에뛰드’에서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재창조 메이커’는 이전 그림자 쉐딩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했던 쉐딩 스틱에 대한 인기에서부터 시작되었다. 

기획세트 출시 당시, 넓은 부위는 그림자 쉐딩 파우더로, 좁은 부위는 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쉐딩 스틱에 대한 인기와 단독 출시 요청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이전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블랜딩 텍스처와 더욱 세분화된 컬러로 제품을 구성하였다.

‘재창조 메이커’도 ‘그림자 쉐딩’에 이어 메가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스틱 제형 쉐딩의 단점들을 최대한 보완하여 피부 자극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다. 콧대 음영, 립 라인 음영, 언더 음영, 페이스 라인 음영 등 원하는 부위에 섬세한 쉐딩이 가능하고 브러쉬는 물론, 손으로도 간단하게 블렌딩 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컨투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쉐딩 스틱은 #웜쉐딩과 #쿨쉐딩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웜쉐딩’ 컬러는 붉은기와 채도가 빠진 자연스러운 에토프 계열의 웜 브라운, ‘쿨쉐딩’ 컬러는 붉은기와 노란기, 흰기를 모두 줄여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쿨 애쉬 브라운으로 제작했다.

에뛰드 관계자는 “추후,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에 이어 자연스러운 애교살 연출과 오버립 연출용의 새로운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