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스토어, 케이뷰티문화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프릭스토어, 케이뷰티문화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10.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최신트렌드와 정보수집 분석 목표

지난 2023년 9월 22일 (주)프릭스토어(대표이사 홍경철)는 케이뷰티문화협회(회장 신연종)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프리스토어 본사에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상호 교류를 통해 국내 뷰티산업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수집 분석을 통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두 기관은 뷰티 분야에서 유망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이뤄지며, 앞으로 긴밀한 협력으로  전문교육 인력 양성등 많은 사업이 펼쳐 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프릭스토어는 순환 쇼핑 플랫폼으로 루프커머스(LOOP Commerce) 개념을 적용한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이다. 이 플랫폼은 주로 패션, 뷰티, 가전, 디지털 분야의 최신 제품을 다룰 예정이며, 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뷰티 분야에서의 새로운 제품 발굴과 인재 육성에 집중하며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주)프릭스토어와 케이뷰티문화협회는 뷰티 산업에서 더 큰 성공을 이루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뷰티 분야의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며 시장 내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케이뷰티문화협회는 올 1월 설립된 미용 단체로 국제교류와 새로운 인재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설립됐다. 현재 중국(상하이 광조우), 대만, 베트남,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등에 협회 지부가 만들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