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서 기획세트 선보여
아이소이,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서 기획세트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0.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잡티세럼 더블 세트 구성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에 참여하며 잡티세럼 더블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올리브영에서 10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2030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열풍을 겨냥해 기획됐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되,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들어 가는 것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아이소이에서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는 가을, 피부 노화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은 올리브영에서 10년 에센스·세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 아이소이 자사몰 14년 연속 최다 판매를 기록한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을 활용해 트러블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거뭇하게 남아있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주어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더욱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장기적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이번 기획전에 선보이는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는 본품 20ml 더블 세트에 15ml를 추가로 증정해 풍성하게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당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