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바닐라코,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시즌 맞이 매끈하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

바닐라코(BANILA CO)가 화사한 커버에 촉촉함을 더한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을 오는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지난해 10월 첫 출시되어 우수한 제품력으로 단번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모이스처 타입 제품이다. 날씨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촉촉하고 예쁜 피부 표현에 진심인 바닐라코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화답하고자 기존 쿠션에 촉촉함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에는 화이트 쿠션의 ‘얼티밋 피팅 시스템’이 적용돼 완벽한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에 3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속 건조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겉/속 이중 보습 임상 테스트 시험도 완료해 건성피부에도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속광 피니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라이트 리플렉팅 포뮬러’로 피부 결점은 다각도로 매끈하게 반사 시키고 오랜 시간 들뜸 없이 높은 밀착력을 구현했다. 특히, 피부 자극테스트를 입증한 ‘비건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피부 톤과 밝기에 맞춰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유리한 점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하얀 쿨톤에 어우러지는 옐로우 베이스 △‘17 페어’, 밝고 화사한 라이트 핑크 △’19 라이트’, 붉은 톤 보정이 가능한 웜한 아이보리 △’21 아이보리’, 노란 기를 화사하게 잡아주는 쿨한 핑크 베이지 △’21 로제’, 차분한 뉴트럴 베이지 △’22 내추럴’ 총 5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의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바닐라코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온라인 포함)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기존 화이트 쿠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에 촉촉함을 더한 이번 신제품과 함께 다가올 F/W 시즌에도 예쁜 피부 표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