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국 광저우 CIBE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2023 중국 광저우 CIBE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투바이오, 중국 전역으로 거래처 확대 구체화

코스메틱기업 이투바이오(대표 김수진)는 지난 9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2023 중국 광저우 CIBE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9월 19일 밝혔다.

중국국제미용박람회(CIBE)는 1989년부터 개최되어 매년 전 세계 18개국 이상의 3,000여 개가 넘는 업체가 참가해 약 100만여 명 이상이 방문하는 규모의 국제 미용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는 전문 미용,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화장품, 퍼스널 케어, 상하 공급망으로 구성되어 운영되었다.

이투바이오는 청주시 주관으로 운영된 한국관 참여기업으로 선정되 충북 청주시 우한사무소의 통·번역 지원을 받아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CIBE에서 이투바이오는 ‘EIR COSMETIC’ 기초 제품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라인 등 총 52종을 선보였으며, 이중 에이르 프리미엄 앰플이 큰 주목을 받았다. 에이르 프리미엄 앰플은 기존 전문가용 기능성 앰플에 비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홈에스테틱 화장품으로 각질 제거, 비타민C 보충, 진정, 보습, 트러블 케어, 미백, 리프팅, 노화 방지 등 기능성이 특화된 제품이다. 

이투바이오는 이번 광저우 CIBE를 시작으로 중국 전역으로 거래처를 확대 계획을 구체화하고있으며, 러시아, CIS 국가 바이어 및 필리핀 의료장비 업체와 MOU 협약을 체결하는 등의 참가성과도 거두었다.

이투바이오  김수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발판으로 추가 후속 미팅과 연락을 이어가며 추가 바이어 발굴에도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바이오는 22년 경력의 국내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파에이르’와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르’,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그리니’를 통해 스파&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