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만든 인산죽염의 놀라운 피부 솔루션! ‘씨실’
자연이 만든 인산죽염의 놀라운 피부 솔루션! ‘씨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1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인산가 9회죽염과 대나무 진액으로 피부속 수분충전

㈜인산가(대표이사 김윤세)의 솔트코스메틱 브랜드 ‘씨실’(SEASEAL)이 ‘자연이 만든 인산죽염의 놀라운 피부 솔루션’이라는 컨셉으로 기초라인을 런칭하였다.

2020년 죽염과 해조류 성분에 기반으로 국내 최초 솔트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씨실을 런칭한 이래 헤어케어, 바디케어, 클렌징류 및 데일리케어 중심으로 제품력을 인정 받아 온 지 3년만의 새로운 도전 인 것이다.

‘씨실’은 ‘바다’(SEA)와 ‘인장’(SEAL)을 합성한 것으로 ‘바다 속 숨겨진 보물’인 죽염을 의미하며, 또한 ‘바다를 바른다’라는 은유적인 의미를 가진 브랜드로 전 제품에 ㈜인산가가 직접 생산 한 프리미엄 인산 9회죽염이 처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초라인 4종에도 인산가 9회죽염과 국내 죽력제조에 대한 명인이 직접 추출한 대나무진액(죽력)에, 바다에너지를 가득 담은 해조류 성분 및 자연유래성분 95% 이상 함유하였고 제품별 9~11가지 걱정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처방과 함께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또한 최근의 얼리-에이징 트렌드를 고려하여 미백과 주름개선이 모두 가능한 2중기능성 제품으로 개발 하였고, 기초 2종세트를 비롯한 탄력크림, 탄력에센스 등의 제품은 기획세트화 하여 씨실 기초라인 구매자가 자연스럽게 모든 씨실기초제품을 교차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기초라인 4종은 씨실 밤부솔트 수분 토너(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씨실 밤부솔트 수분로션(주름개선 기능성), 씨실 밤부솔트 탄력에센스(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씨실 밤부솔트 탄력크림(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이며, 해당 제품은 전국의 인산가 직영점 및 특약점과 인산가 쇼핑몰(www.insanlif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