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포켓바니’ 팝업 스토어 전개
토니모리, ‘포켓바니’ 팝업 스토어 전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 관광객 타겟으로 독자적인 스토리와 컨텐츠 담아

토니모리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에 ‘포켓바니’ 팝업 스토어를 전개했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토니모리의 ‘포켓바니’ 팝업 스토어는 ‘SWEET HOME’이라는 컨셉에 맞춰 정원과 거실, 현관 등 3가지 공간을 구성됐다. 첫 번째 공간인 ‘정원(Garden)’에서는 ‘포켓바니’ 제품과 굿즈를 소개하는 디스플레이와 영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리고 ‘거실(Living Room)’과 ‘현관(Entrance)’에서는 특별한 ‘포켓바니’ 포토존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소비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눈을 사로잡는 부분은 ‘포켓바니’의 디자인과 캐릭터이다. 귀여운 디자인과 독특한 향기가 매력적인 ‘포켓바니’ 시리즈는 기존 제품의 형태에 브랜드 개성과 감성을 담아냈다. 숲속에서 살고 있는 귀여운 토끼들이 어느 날 작은 토끼 모양의 캡슐을 발견하게 되고 ‘향기에 갇히다’라는 컨셉으로 토끼가 캡슐 속 몽글몽글한 향기에 갇혀 떠나는 다채로운 모험을 통해 브랜드만의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개성을 표현했다. 

토니모리의 ‘포켓바니’ 시리즈는 부드러운 백합 향으로 사랑스러움을 보여주기 좋은 ‘러블리바니(LOVELY BUNNY)’와 현대적이고 중성적인 은은한 샌달우드가 더해져 상큼한 복숭아 향과 자스민 꽃 향의 조화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큐티바니(CUTY BUNNY)’, 매혹적이고 청초한 머스크 향으로 싱그러운 풀잎과 부드러움이 더해 플로럴 프루티 향이 인상적인 ‘해피바니(HAPPY BUNNY)’ 등 3종의 고체 향수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 줌과 동시에 수분은 채우고 메이크업을 밀착 고정해 주는 ‘포켓바니 보송 픽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포켓바니’ 시리즈 4종외에도 다양한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포켓바니’ 캐릭터가 디자인된 키링부터 그립톡, 스티커, 엽서까지 구매 가능하며,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다채로운 모바일 월페이퍼도 무료로 배포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포켓바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한 부분은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제품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스토리와 컨텐츠를 만들고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세련된 룩앤필 형성이었다.”라며, “새로운 ‘포켓바니’ 시리즈는 팝업 스토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에서 유연하게 확장이 가능한 형태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