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더 펩타이드 라인’ 3종 
더마펌, ‘더 펩타이드 라인’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1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 특허 성분 ‘히알-리프트 펩타이드™ 적용

더마펌이 되살아나는 피부의 힘을 느끼며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 ‘더 펩타이드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마펌 ‘펩타이드 LAB’의 10년 노하우를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20종 이상의 펩타이드 라이브러리, 5종의 펩타이드 특허 및 출원을 보유한 펩타이드 LAB에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관리해 주는 이상적인 펩타이드 조합을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했다. 자체 생산한 99% 고순도 펩타이드를 활용해 불순물로 인한 부작용을 줄이고 펩타이드 작용 효율을 높였다.

또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히알-리프트 펩타이드™'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 성분은 주름, 탄력, 리프팅 케어에 특화된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을 45배 압축된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복합화한 신소재 유효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수분을 채우고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더 펩타이드 라인'은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더 펩타이드 퍼밍 크림 △더 펩타이드 텐션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및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 인체적용시험과 인체 외 시험을 통해 3종 제품 병행 사용 시, 피부 탄력, 광채, 모공 등 연쇄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에이징 시그널 10가지(피부 윤기(광채), 탄력, 치밀도, 모공, 거칠기(피부 결), 항산화, 투명도, 보습, 눈가 리프팅/주름)에 대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은 피부 속 10층까지 빈틈없이 탄력을 채우며 미래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2023 인터참 코리아 X 민텔 트렌드 어워드’ 뷰티 RX 부문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며, 출시 전부터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성분과 효능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더 펩타이드 퍼밍 크림은 수분, 광채, 모공, 피부 결, 탄력, 치밀도 등 6종 피부 밀도 케어와 15층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탄탄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더 펩타이드 텐션 마스크는 4대 모공 지표(넓이, 깊이, 밀도, 볼륨)와 모공 탄력 집중 관리를 도와 처지고 넓어진 모공을 쫀쫀한 모공으로 만들어준다.

전 제품 모두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과 향료에 대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 불검출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FSC® 인증 종이와 소이 잉크를 활용한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하여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