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 해결해 줄 노에비아 ‘99+페이셜 시트마스크’
피부고민 해결해 줄 노에비아 ‘99+페이셜 시트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1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 누구나 쉽게 관리 가능 '홈 에스테틱 아이템' 인기

가을이 시작되는 듯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찬 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을에는 피부가 거칠어지고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피부관리를 위해선 전문적인 에스테틱이나 피부과를 찾는 것이 좋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뷰티업계는 합리적인 가격에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우수한 기능은 유지해 숍에서 관리 받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점을 착안한 것이다.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사용이 쉽고 간편하지만 우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에스테틱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도 손쉽게 피부고민을 줄일 수 있다. 노에비아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시트마스크를 선보였다.

신제품 ‘99+페이셜 시트마스크’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 후 보호막을 형성해 흡수율과 지속력을 더욱 높였다. 흰목이강엑기스와 히알루론산Na의 배합으로 한번 더 수분을 보호하여 오랜 시간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킨다.

뿐만 아니라, 12가지 식물성분의 배합으로 피부 진정에도 뛰어나며 더운 날씨로 인해 생기는 수분손실, 트러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시트마스크가 피부를 탱탱하게 조여주어 밀도 높은 쫀쫀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