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23 추석맞이 비뷰티(B-beauty) 데이' 개최
부산시, '2023 추석맞이 비뷰티(B-beauty) 데이'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부산 화장품 체험·판매전 진행

추석을 맞아 화장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부산 화장품 체험·판매전이 열린다.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2023 추석맞이 비-뷰티(B-beauty) 데이'를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뷰티(B-beauty)데이는 부산 화장품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판로 확대를 위해 2019년부터 개최해 온 '지역화장품 할인 판매전'이다.

시민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실매출 증대에 도움을 준다.

시가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 19곳이 오프라인으로, 온라인을 통해서는 18곳의 부산 대표 화장품기업이 참여해 이들 기업의 화장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생네컷 무료 촬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즉석복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부산화장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행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행사 공식 누리집(비뷰티데이.kr)에서 진행되며, 참여 부산화장품기업의 대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경덕 부산시 미래산업국장은 "이번 행사가 시민에게는 부산 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부산화장품기업에게는 인지도를 향상하고 판로를 확대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