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SLE BE THERE’ 캠페인 전개
이니스프리, ‘ISLE BE THERE’ 캠페인 전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ISLE 신비한 일상 담은 숏필름 순차적 공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ISLE BE THERE’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섬, INNISFREE를 표현한 ‘I’ll be there, ISLE BE THERE’ 캠페인은 지난 3월 리브랜딩 캠페인에 이어 선보이는 글로벌 동시 브랜딩 캠페인이다. 이니스프리의 핵심 원료인 그린티를 통해, 일상의 순간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 THE ISLE을 경험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일상 속에서 만나게 되는 THE ISLE의 스토리를 담았다. 방 안에서 사진을 확인하는 장원영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장원영이 THE ISLE 필름 속 그린티를 발견하는 순간 방 안에 수분이 차오르며 THE ISLE의 그린티 우림으로 이동한다. 그 곳에서 만나는 그린티 포뮬러와 포뮬러가 가진 강력한 수분의 힘을 경험하는 장면을 신비롭게 표현했으며, 오직 피부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신품종 녹차 ‘뷰티 그린티™’의 에너지를 담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단숨에 차오르는 수분 효능을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에서 소개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뷰티 그린티 추출물과 기존 히알루론산을 나노 사이즈 캡슐에 담은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수분 흡수력과 지속력을 향상시켜주는 속수분 케어 전용 세럼이다. 바르자마자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친화적인 제형 연구를 통해 구현한 급속 흡수 텍스처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윤기 있는 수분광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평범한 일상조차 특별해지는 ‘THE ISLE에서의 한 달 살기’를 테마로 반전 스토리를 담은 숏 필름 4편을 순차 공개하며, 이니스프리 대표 원료인 ‘뷰티 그린티™’의 다양한 효능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