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 ‘오일·수면크림’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 ‘오일·수면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피부 관리 영안 라인업 강화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영안’의 스페셜 케어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초공진 영안은 840시간 발효오일 ‘BIO공진™‘이 함유된 토탈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으로, 6중 피부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 심화된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초공진의 대표 라인이자 스테디셀러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기존 영안 라인에 더해 더욱 특별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영안 진 오일과 ▲영안 진 수면크림 2종이다.

영안 진 오일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고순도 탄력 오일이다. 특허균주를 이용해 만든 BIO오일에 귀한 한방성분을 넣고 84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발효한 핵심성분 BIO공진™이 피부에 꽉 찬 탄력 에너지를 공급해 영양은 물론 생기, 수분, 활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흑삼추출물과 펩타이드, 엘라스틴, 비타민C 유도체 등을 더해 유효성분의 흡수력과 효능을 강화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4주 후 피부 탄력이 117%, 보습 효과가 153%, 피부 리프팅은 106%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기존 초공진 크림과 함께 사용할 경우 탄력 효과는 더욱 높아진다. 영안 진 크림 또는 소생 진 크림과 함께 사용 시, 단독 사용 대비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약 156%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영안 진 수면크림은 푹 잔 듯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취침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피부에 바르고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강력한 피부결 개선 효과로 윤기를 더해주고 탄력, 리프팅, 주름, 보습까지 4중 안티에이징으로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강화해준다.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감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는 벨벳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초공진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미샤·초공진 매장과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2종과 초공진 영안 라인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을 비롯해 미샤, 어퓨, 스틸라,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