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뷰티업계가 주목한 선물 키워드 ‘젊음’
올 추석 뷰티업계가 주목한 선물 키워드 ‘젊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뷰티템 효도 선물로 각광

추석 뷰티업계가 주목한 선물 키워드는 ‘젊음’이다. 최근 나이가 들어도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가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겨냥한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라인업으로 구성된 알찬 선물세트를 선보인 것. 이에 뷰티업계는 올 추석,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다양한 뷰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는 보이는 주름부터 보이지 않는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줄 ‘인텐시브’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라인은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인 불가리안 로즈 라인 중에서도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코어 탄력을 탄탄히 관리해주는 ‘탄력케어’ 라인업이다.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아데노신, 탄력 펩타이드 성분 SYN-COLL에 9가지 식물 에너지가 복합된 '나투로 9 안티링클 콤플렉스'까지 더한 11가지 성분으로 피부 표면에 보습탄력막을 세우고, 피부 깊숙이 탄력을 채워준다.

먼저 ‘탄력케어 선물 SET’는 겉주름과 속주름의 집중 관리를 도와줄 ‘탄력앰플’과 ‘코어탄력토닉’과 ‘탄력크림’, ‘코어탄력괄사’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키징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여배우 관리템으로 화제를 모은 필승템도 있다. ‘괄사앰플스틱 따따블 세트’는 ‘괄사앰플스틱 더블세트’, ‘코어탄력크림EX’로 구성됐다. 괄사앰플스틱은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초간편, 고성능 제품으로, 4중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의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준다.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출시 이후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며 지속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탄력 4종, 장수진 4종, 잡티 4종, 광채 뿜뿜, 끝장 진정 3종, 소이로움 유산균 등 피부 타입별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조합의 다채로운 SET를 구성했다. 또한 오는 9월 25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 이벤트를 통해 40% 할인 쿠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풍성한 특가 혜택까지 마련했다. 아이소이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 세트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자녹스는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는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탄력과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소프너 및 에멀전과 함께 리프팅 탄력 앰플 에센스 ‘테르비나 AD 프라마 엘릭서’, ‘테르비나 AD 아이크림’, ‘테르비나 AD 크림’ 등으로 구성해 집에서도 특별한 관리를 받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겨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궁중의 비방을 연구한 끝에 탄생한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한 처방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세트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를 추가 증정한다.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