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
토니모리,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바니 퍼퓸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영예

토니모리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 

올해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토니모리의 ‘포켓바니 퍼퓸바’는 알코올 제로, 동물성 제로의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피부의 무해한 성분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3가지 향의 고체형 미니 퍼퓸바이다. ‘포켓바니(Pocket Bunny)’라는 이름과 같이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와 토끼를 연상시키는 귀엽고 독특한 형태와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디자인하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한 성분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포켓바니’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유머러스, 창의성, 클린 뷰티를 모두 표현하는 것에 목표를 두었으며, 개성 있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고객의 사용성에도 중점을 두고 새로운 아이덴티티 및 캐릭터 개발부터 제품, 굿즈, 컨텐츠 등을 기획 단계부터 함께 고려해가며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 제품들과 다르게 제품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스토리와 컨텐츠를 만들고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세련된 룩앤필을 형성한 ‘포켓바니’ 시리즈는 다양한 매체에서 유연하게 확장이 가능한 형태의 디자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토니모리가 수상한 ‘포켓바니 퍼퓸바’와 신제품 ‘포켓바니 보송픽서’의 한정판 굿즈들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11층에서 9월 1일 ~ 9월 30일까지 한 달간 팝업스토어 ‘SWEET HOME’에서 포토존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날 수 있다.

신세계 면세점 측은 “‘포켓바니’ 제품은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전역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며, 엔데믹과 중국 단체 관광 허용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면세점에서도 팝업 행사를 진행할수 있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