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 & 글로우 픽싱 틴트 New 컬러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 & 글로우 픽싱 틴트 New 컬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일본 대표 관광도시 매력적인 아름다움 컬러로 풀어내

'에뛰드’에서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와 글로우 픽싱 틴트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는 강남, 한강, 시부야 등 한국과 일본의 대표 관광도시의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컬러로 풀어낸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와 ‘글로우 픽싱 틴트’를 출시한다. 

피부에 사르르 녹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4구 팔레트는 바세린 광이 돋보이는 촉촉한 파우더 텍스처가 장점이다. 베이스, 포인트,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컬러 구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팔레트 내부에 미니 거울과 듀얼 후로킹 팁까지 내장되어 파우치 부피까지 줄이는 OSMU(one source multi-use, 원 소스 멀티 유즈) 트렌드에도 안성맞춤이다.

낮부터 밤까지 불이 꺼지지 않는 서울 도시의 감성을 담은 #강남스트릿 과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도쿄 시부야의 반짝임을 담은 #시부야바이브, 여유와 낭만이 넘치는 #한강로맨스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올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우 픽싱 틴트’도 플레이 컬러아이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30% 이상 수분을 함유한 고보습 틴트로 말간 수채화 발색이 돋보인다. 탱글한 탕후루 광택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