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 
티르티르,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온사인 디자인의 랄랄 캐릭터 일러스트 적용

티르티르(TIRTIR)가 크리에이터 랄랄과 함께한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K-뷰티 대세로 손 꼽히는 티르티르와 기싸움 챌린지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크리에이터 랄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랄티랄 왕랄이들 에디션’은 랄랄의 콘텐츠에서 대형 퍼프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폭주, 랄랄이 직접 사이즈는 물론 컬러까지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특히 스페셜한 제품 구성은 물론 패키지에 화려한 네온사인 디자인의 랄랄 캐릭터 일러스트를 적용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버블 명가 티르티르답게 ‘콜라겐 무스 에디션’과 ‘선 무스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콜라겐 무스 에디션’은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와 ‘핫 핑크 쿠션’,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로 ‘선 무스 에디션’은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와 ‘핫 핑크 쿠션’,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로 구성된다.

이번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왕랄이들 퍼프 5종 세트’는 일명 ’퍼프 오마카세‘로 5가지의 다양한 크기와 컬러로 선보인다. 손가락 한 마디의 미니 사이즈 1번 퍼프는 컨실러, 하이라이터 등 좁은 부위에 섬세한 터치가 필요할 때 사용하며 보통 사이즈의 2번 퍼프는 얼굴의 굴곡진 부위나 넓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얼굴 1/2 사이즈의 3번 퍼프는 번에 많은 양을 도포할 수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 시 사용하면 좋다. 눈, 코, 입이 한 번에 들어가는 4번 퍼프는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와 바디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큰 크기의 5번 퍼프는 많이 치이고 사는 현대인들의 필수템으로 어디서도 지지 않는 기싸움 아이템으로 불리며 선크림이나 태닝 오일, 바디 메이크업을 위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또 하나의 리미티드 아이템 ‘핫 핑크 쿠션’은 티르티르의 명작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스페셜한 핫 핑크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이는 쿠션으로 촘촘한 파우더와 풍부한 레드 에너지의 영양이 72시간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원조 완판템으로 필링 테라피부터 콜라겐 케어까지 가능한 노워시 버블 마스크다. 버블이 각질과 모공, 피지를 케어해주어 깨끗한 피부 바탕으로 정리해 주고, 피부 속까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버블 명가 명성을 잇는 버블 히어로 아이템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탄력 있는 생크림 타입의 버블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롱래스팅 선 무스다. 특허성분 제로-쿨링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온도 감소 및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적외선, 물리적 자극 등 3중 진정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