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 우수 화장품 기업 라이브 커머스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 우수 화장품 기업 라이브 커머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9.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개 기업 다양한 제품 선보여 9월 6~7일 진행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은 심사를 통해 7개의 우수 화장품 기업을 선정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달토끼도 반한 Beauty Live’ 라이브 커머스를 9월 6일(수) 14:00~16:00~7일(목) 14:00~16:00 이틀간 방송한다고 밝혔다.

N쇼핑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남원시바이오산업연구원의 다양한 사업화 지원을 받고 있는 우수 화장품 기업의 제품을 홍보해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추석을 겨냥한 주변 지인들 선물로 알맞은 1+1 구성과 할인·생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평소 회사 동료, 친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 참여하는 기업은 총 7개 기업으로 △로크 △바이오푸드스토리 △오프그리드 △지리산처럼영농조합법인 △지리산천연허브미 △에스비씨 △다에크다.

로크는 영유아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자극 없는 안심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바이오 클렌저’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바이오푸드스토리는 연구소 기업으로 일시적인 케어에 멈추지 않고, 트러블이 잘 나지 않는 속부터 건강한 ‘피부 진정 미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그리드는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 두피와 머릿결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청정샴푸’를 라이브에서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리산처럼영농조합법인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참깨 오일로션’을 판매할 예정이다. 100% 국산 참깨를 활용해 참깨 오일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전 성분 EWG 1등급 비건 인증도 완료됐다.

지리산천연허브미는 지리산 자락에서 생산되는 천연허브를 이용한 제품으로, 피부 및 근육 긴장도를 완화 시켜줄 ‘파워터치 스프레이’를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에스비씨는 고중량 수분 잠금 효과를 가진 ‘극세사 시트 마스크’를 판매할 예정이며, 이 마스크는 머리카락 굵기 1/1000의 얇은 극세사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했다.

다에크는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할 수 있는 ‘다에크 페이셜바’를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 제품은 당김 없이 산뜻한 피부결 관리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우수 기업의 제품들을 9월 6일(수) 14:00~16:00~ 7일(목) 14:00~16:00 이틀간 N쇼핑라이브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