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생활건강 네일아트 시장 본격진출
태양생활건강 네일아트 시장 본격진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네일아트 기업으로 도약 목표

국내 약국유통 대표기업 태양생활건강(대표 한상철)이 2023년 9월 붙이는 네일아트 영양제  ‘옹글 뉴트리온’을 출시함으로써 본격적으로 네일아트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태양생활건강은 1990년 설립한 약국 관련 제품설계 및 유통 전문기업으로 의약외품,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OEM 제조하여 약국대리점, 면세점,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 유통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 캐릭터 건강기능식품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2022년 신규사업으로 네일아트 시장 진출을 위해 특허기술(특허 제10-2317115호)을 적용한 네일팁 브랜드 ‘플리니스’를 개발하여 네일아트 사업을 스타트 하였고, 지속적인 사업투자로 2023년 프리미엄 네일아트 브랜드 ‘옹글‘을 추가로 개발하였다.

2023년 3월 ‘옹글 프리미엄 네일팁’ 제품을 출시하여 롯데 홈쇼핑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런칭하였으며, 2023년 9월 붙이는 네일 영양제 ‘옹글 뉴트리엔’을 국내 첫 출시하였다. 

‘옹글 뉴트리엔’은 네일 아트용 보호 패치로 특허등록(특허 제10-2358443호)을 완료하였으며 바르는 영양제가 아닌 최초의 붙이는 영양제로 젤 네일시 동반되는 손톱 손상을 막아주는 
네일케어 솔루션이다. 

케라틴, 마유 성분이 함유 되어 있으며, 편리한 패치 형태로 젤네일 시술전 사용하면 네일아트로 인한 손톱 손상을 막을 수 있는 제품으로 네일아트 프로샵을 통해 체험과 구매를 할 수 있다.

현재 국내외 네일아트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태양생활건강은 국내 리테일 네일아트 시장은 물론 네일아트 프로샵 시장에서도 ‘옹글 뉴트리엔’ 외 옹글 젤 컬러 네일 등 다양한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서 최고의 네일아트 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