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 테니스인 반응 뜨거워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 테니스인 반응 뜨거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슨 리그 테니스 아레나와 브랜딩 협업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달바(d’Alba)가 윌슨 리그 테니스 아레나 <Summer Night Tennis Madness>와 브랜딩 협업을 진행했다.

달바는 ‘성취를 위한 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테니스 아레나와 아메리칸스포츠 브랜드 윌슨, 테니스 어플리케이션 테니스 타운이 주최한 Summer Night Tennis Madness 에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7월 14일(금)부터 9월 10일(일)까지 참여자에게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식물성 콜라겐 젤리를 증정하고, 입상자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달바 바캉스 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달바의 바캉스 백 패키지는 여름철 운동 및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캉스백 △비치타올 △선 미니어처 3종 △프레쉬 선쿠션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또한 이용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로비, 파우더룸, 화장실 등에서 비건 스킨케어 5종과 선케어 5종, 클렌저 3종, 핸드워시, 디퓨저를 비치해 테니스 아레나 곳곳에서 달바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로비 컨시어지 데스크에는 비거너리 바이 달바 냉장고를 설치해 이용객 모두에게 운동 전후 시원하게 비건 콜라겐 젤리3270mg (샤인머스캣)를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한다.

이에 테니스 리그에 참가한 참여자들 반응 역시 뜨거웠다. “여름철 운동에는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데, 달바 비건 선크림은 야외 스포츠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운동 후 간편하게 간식처럼 비건 콜라겐 젤리를 먹을 수 있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달바 마케팅팀 윤지수 매니저는 “최근 MZ 세대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는 테니스 업계와 협업하며 함께 브랜딩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테니스인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