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립밤 리브 비하인드’ 신규 컬러 3종 출시
헉슬리(HUXLEY), ‘립밤 리브 비하인드’ 신규 컬러 3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원우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화보 공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고보습 틴티드 립 케어 ‘립밤 리브 비하인드’의 신규 컬러 3종을 24일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세븐틴 원우와 함께한 F/W 시즌 헉슬리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다.

‘립밤 리브 비하인드’는 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인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고 보습력을 오래도록 지속 시켜 주는 스틱형 컬러 립밤이다.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를 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존 3가지 컬러에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딸기 우유 빛 ▲‘04페즈 핑크’와 피부 혈색을 더해주는 피치 오렌지 ▲‘05 마라케시 선셋’, 톤 다운된 차분한 레드 브릭 컬러 ▲’06 테라코타 브릭’의 신규 컬러 3가지를 더해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립스틱이나 틴트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총 6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헉슬리는 이번 립밤 신규 컬러의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활약중인 세븐틴 원우의 새로운 F/W 시즌 화보 이미지를 함께 공개한다. 투명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룩을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원우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멀티 베이스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와 신제품 ‘립밤 리브 비하인드’의 04 페즈 핑크 컬러를 활용한 컨셉을 완벽히 소화하며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마음껏 발산, 헉슬리와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한편, 헉슬리는 신제품 출시와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홍대) 에서 ‘세븐틴 원우 인화사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라이밍 에센스 구매 시 인화사진 4매 세트를, 립밤 신규 컬러 3종 중 1종 구매 시에는 인화사진 1매를 증정하며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