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로젝트,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
비프로젝트,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탈모 예방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가 탈모 증상 완화를 위한 신제품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낮춰주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두충나무추출물이 함유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가벼운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두피 케어 제품으로 제격이다.

또한 제품은 동물성 원료가 아닌 자연유래 저분자 완두콩 단백질 성분이 더해져 두피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며 모발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준다. L-멘톨,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등 식약처에서 고시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3대 성분과 정수리 냄새를 잡아주는 편백수도 함유되어 있다.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4주 만에 모발 탈락량이 78.7% 개선, 모발 밀도가 26.7% 개선되는 등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검증받았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최근 탈모로 고민인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는 가운데 간편하면서도 확실하게 두피 케어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하다 이번 앰플을 개발하게 됐다”며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탈모 예방은 물론 두피 냄새까지 잡아 주는 두피 케어 솔루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프로젝트는 신제품 ‘스테이 헤어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비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포함한 비프로젝트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구매 시 금액 별로 무료배송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