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바비’ 열풍! 메이크업에도 ‘바비코어’ 녹이기
지금은 ‘바비’ 열풍! 메이크업에도 ‘바비코어’ 녹이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8.2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바비’ 인형 같은 쿨핑크 메이크업 제안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영화 ‘바비’는 글로벌 흥행 수익 10억 6680만 8894달러를 돌파했으며, 영화 인기에 걸맞게 ‘바비코어’도 올여름 트렌드로 급부상 중이다. 틱톡에서도  ‘#바비코어(Barbiecore)’가 3억 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기록하면서 패션과 뷰티계에서도 인형 바비가 즐겨입는 핑크 컬러의 스타일과 핑크 계열 메이크업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과거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 메이크업이 다시 전성기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팬톤 219C’로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는 ‘바비 핑크’가 바비코어의 키 컬러이긴 하지만, 뷰티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핑크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딸기우윳빛 나는 베이비 핑크부터 형광 핑크, 진한 핫 핑크까지 모든 톤의 핑크가 동시에 사랑받고 있다. 이에, 색조 맛집이라 불리는 ‘토니모리’에서 ‘바비코어’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한다.

토니모리의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는 기존 물틴트와는 다르게 보습감이 오래 남는 신개념 제형의 제품이다. 물, 땀, 유분에도 지워지지 않는 파워 프루프이며, 빠르게 픽싱되어 음식을 섭취하거나 마스크에도 쉽게 묻어나지 않는다. 신개념 워터 젤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컬러감이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이 특장점이다. 또한, 모란꽃수, 알로에베라잎수, 워터민트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도 매일매일 촉촉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03호 푸시아 판타지’는 쿨톤들의 얼굴 조명을 켜주는 브라이트 핑크 컬러로 ‘바비코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입술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겟잇 글램 글로스’는 립 메이크업의 광택과 컬러감을 더욱 선명하게 높여주어 ‘바비’ 인형과 같이 한층 더 도톰한 볼륨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다양한 각도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펄감은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촉촉한 광택감이 가득한 아이 메이크업도 쉽게 연출할 수 있어 더 깊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화사하고 글래머러스한 입체감을 위해 C존, 눈썹산, 쇄골 등 다양한 부위에 하이라이터 효과도 줄 수 있다.

‘애교빔 글링 글리터’는 은은한 사이즈의 글리터가 다양하게 믹스되어 눈빛부터 눈매까지 화려하게 반짝여주는 제품이다. 도포와 동시에 밀착되는 수분이 가득한 워터 베이스는 펄 날림 없이 깔끔하고 가볍게 픽싱되게 도와준다. 양 조절과 뭉침 현상을 해결해 주는 미세모 브러쉬가 들어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애교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바비코어’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로는 ‘03호 핑크빔’을 추천한다.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러블리 핑크 체리 컬러가 ‘바비’처럼 인형 같은 눈매를 아름답게 연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